진짜 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
이 글의 내용은 교회들과 성도들의 신앙 지식을 위한 공익적 목적으로 성경에 입각하여 기록한 것이다. 또한 이 내용들은 교회들과 성도들의 참 신앙을 위해 ‘옳은 것은 옳다 하고 아닌 것은 아니다 하라.’ 하신 예수님의 말씀(마 5:37)에 입각하여 기록한 것이다.
구원받을 피와 살과 기도
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(요 10:35), 자기 행위에 따라 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받는다(계 20:12). 심판의 결과는 천국과 지옥이다.
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사하기 위해 대신 십자가를 지셨고,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는 자는 그 날(마지막 날)에 다시 살린다고 하셨다. 그리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만 구한 것을 받게 되고 주신다고 하셨다(요 6:51-57, 요 14:13-14, 요 16:13, 26).
우리의 십자가를 대신 지신 의인 예수님의 피만이 우리 죄를 사할 수 있고,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해야만 그 구한 것을 받을 수 있다. 그리고 예수님의 피와 살로만 구원받을 수 있으며, 예수님의 약속인 신약을 지킴으로 구원받게 된다(요 14:21-24, 계 1:3, 14:12 참고). 이 외 그 누구의 피와 살로도 구원받을 수 없으며, 예수님 외 그 누구의 이름으로도 구한 것을 주시지 아니하며 또 받을 수도 없다.
예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예수님 외(外) 다른 사람의 피와 살을 먹어야 구원받는다는 말과, 예수님 외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구해야 그 구한 것을 받는다고 말하는 것은 이단 행위요 마귀 사상인 것이다. 마귀와 하나 된 자도 같은 마귀 소속임을 알아야 한다. 이 사실을 판단하지 못하고, 예수님이 아닌 다른 사람의 피와 살을 먹어야 구원받는다고 주장하고, 또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구해야 그 구한 것을 받는다고 한 자를 참이라고 하여 그와 하나 된 자들은 이단인가, 정통인가? 또 일제 시대에 이방 신에게 먼저 절한 후 예배드렸던 그 곳으로 개종시키는 곳이 이단인가, 정통인가?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참 성도는 판단하기 바란다(고전 10:15 참고). 예수님의 피와 살(요 6:51-57)이 아닌, 다른 사람의 피와 살을 먹어야 구원받는다고 주장하고, 예수님이 아닌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구한 것을 받는다고 주장하는 자를 신천지에서 추방하였다. 그 추방된 자와 하나 된 자들이 추방한 교회와 목자를 이단이라고 세미나를 통해 비방하고 있다. 진짜 누가 이단이며, 누가 주를 믿는 자이겠는가? 그리고 핍박과 저주와 헤아림과 비판과 거짓말을 유포하는 것이 성령의 계명인지 판단해야 할 것이다(마 7:1-5, 5:10-12, 눅 6:37-38).
출처 : 바로알자 신천지 http://cafe.daum.net/scjschool
//
댓글 없음:
댓글 쓰기